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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Text;
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//  C#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!! 
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//  객체 == 개체   :   행동과 속성 !! 
//  사물이나 개념 현상 등과 같은 유형무형의 정체성을 하나의 단위로 추상화하여 캡슐화한 것 !! 

//  -  추상화 :  시스템상에서 필요한 만큼의 부분을 추출하는것 !! 
// -   캡슐화 : 중요하고 세부적인 구형은 숨기고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객체의를 핸들링 !! 
//       --> 데이타 은닉  --> 인터페이스를 통한 표준화되고 일관된 데이타 접근 !! 
//  - 상속 :   부모클래스로 부터 그대로 물려받는것 --> 상속 --> 구현상속 , 인터페이스 상속 !! 
//  - 다형성 : 같은 종류의 클래스가 하나의 메시지에 대해 서로 다른 행동을 하는것 !! 
// 추상화,캡슐화, 상속, 다형성 --->   OOP (  Object Oriented Programing) 


// 추상화와 캡슐화 !! 
//   ---> TV 
//  LCD , 스피커 ,  LED 등등 -->  리모컨 !!
//  리모컨 --> 

//캡슐화 !! 
// -->  필드(속성)  +  메서드(행동) 
//        접근 권한 ---> private public !! 
//        제한된 인터페이스를 통한 접근 및 사용 !1 


// 클래스 사이의 관계 !! 

//  종속 연관 !!! --->   집합 ,whole - part 관계  복합 !! 
//  일반화 --->  상속!! 
/*
                    자동차 
                        | 
        버스  택시  트럭  승용차 

 * 인터페이스와 인터페이스의 구현 !!  
 *    
 *    상수, 필드.           메소드, 프로퍼티 , 이벤트. 인덱서, 연산자 오버로딩, 생성자, 정적생성자  
 *    상속, 다형성, 추상클래스, 인터페이스  
 *    에리뷰트, 딜리게이트, 
 *       
 * 
 * 
 * 
 */



namespace OOP
{
       // C# 클래스 !! 
    // 문법 !! 
    class BitClass
    {
        private string name; //  필드  -> 멤버변수 !! 

        public string getName() { return name; } // 메소드 --->멤버 함수 !!
    }
    // 1) 인스턴스 멤버 
        // --> 객체마다 하나씩 생성이 되는 멤버     
    // 2) 정적 멤버  
       // --> 정적 멤버 클래스당 하나씩 생성되는 멤버 
        // -->같은 클래스로부터 생성된 객체들이 공유해서 사용하는 벱버 
       // --> static  
    class BitStudent
    {
        // 인스턴스 멤버 
        private string name; //이름 
        private string sno;    // 학번 
        // 정적 멤버 
        private static string InstructorName; // 담당강사 
        
        // C# 생성자 : 클래스이름, 리턴없다 
        public BitStudent()
        {
            name = "홍길동 ";
            sno = "100";
            InstructorName = "김"; 
        }

    


    }


    class Program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  BitStudent[] SList = new BitStudent[10]; 






           // 객체 생성 !! 
            BitClass bit = new BitClass(); // 객체 생성 !!  
            // bit :   인스턴스 --> 메모리상에 생성된클래스타입의 변수 ---> 객체 !! 
            bit.getName(); 


            




        }
    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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