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Text;
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// System.Object 클래스 !! 
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//  -   모든 C#  객체들의 부모가 되는 클래스 !! 
// -  Object  클래스에 대한 상속은 암시적이다 !! 


namespace ObjectClass
{
    class Program    
    {
        void foo()
        { 
            // System.Object 클래스 의 멤버 !! 

/*         this.Equals : 객체간의 동등성을 비교 --> 같은 객체인가? 
           this.GetHashCode  :  객체만이 갖고 있는 고유의 해쉬값을 리턴 
           this.GetType        :  실행시간에 실행중인 객체의 타입정보 !! 
           this.MemberwiseClone  :  복사본 객체. 복제  
           this.ToString    :  객체를 문자열로 변환 !! 
 */
        }
            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  string str1 = "hello";
            string str2 = "hello";

            str1 = str2; 

           // if (str1.Equals(str2))
            //    Console.WriteLine("같다");
            int a = 10; 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a.ToString());



        }
    }
}

'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C#] C# 언어의 특징  (0) 2014.11.18
[C#] C#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!!  (0) 2014.11.18
[C#] 메소드  (0) 2014.11.18
[C#] cs함수  (0) 2014.11.18
[C#] WindowForm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한 프로그램  (0) 2014.11.18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