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using System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System.Text; 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// System.Object 클래스 !! 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// - 모든 C# 객체들의 부모가 되는 클래스 !! // - Object 클래스에 대한 상속은 암시적이다 !! namespace ObjectClass { class Program { void foo() { // System.Object 클래스 의 멤버 !! /* this.Equals : 객체간의 동등성을 비교 --> 같은 객체인가? this.GetHashCode : 객체만이 갖고 있는 고유의 해쉬값을 리턴 this.GetType : 실행시간에 실행중인 객체의 타입정보 !! this.MemberwiseClone : 복사본 객체. 복제 this.ToString : 객체를 문자열로 변환 !! */ }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string str1 = "hello"; string str2 = "hello"; str1 = str2; // if (str1.Equals(str2)) // Console.WriteLine("같다"); int a = 10; Console.WriteLine(a.ToString()); } } }
'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 C# 언어의 특징 (0) | 2014.11.18 |
---|---|
[C#] C#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!! (0) | 2014.11.18 |
[C#] 메소드 (0) | 2014.11.18 |
[C#] cs함수 (0) | 2014.11.18 |
[C#] WindowForm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한 프로그램 (0) | 2014.11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