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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Text;

// 상속  : 부모로부터 코드를 그대로 물려 받는것 ( 구현 상속)  
// is - a :  사람은 동물이다. 버스는 자동차다.    
// 정적생성자.소멸자 멤버 변수들 멤버 함수들... 



namespace AAA
{
    class Shape
    {
        private int x; //  자기 자신에서만 접근 가능 !! 
        public int y; //  어디서든 접근이 가능 !! 
        protected int z; // 자신이랑 자식에서만가능 !! 
        internal int Q;  // 같은 어셈블리 -> 같은 프로젝트안에서만 

        void Draw()
        {
            x = 10;
            y = 10;
            z = 30;
            Q = 40;
        }

    }
    class Window
    {

    }
    // C++에서는 여러개의 클래스로 부터 상속을 받는 다중상속이 가능했지만. 
    // C#에서는 1개의 클래스로부터 상속이 가능하다.;;
    // sealed : 더이상 상속을 시켜고 싶지 않을때!!
    // 마지막 파생 클래스임을 의미한다 !! 
   sealed class Rect : Shape
    {
        void Draw1()
        {
            x = 10;
            y = 20;
            z = 30;
            Q = 40;
        }
    }
   class RoundRect : Rect 
   { 
   
   }
        

}


namespace 상속
{
 


    class Program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  AAA.Shape s = new AAA.Shape();
            s.x = 10;
            s.y = 20;
            s.z = 30;
            s.Q = 40; 
        }
    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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