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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System.Text; // 상속 : 부모로부터 코드를 그대로 물려 받는것 ( 구현 상속) // is - a : 사람은 동물이다. 버스는 자동차다. // 정적생성자.소멸자 멤버 변수들 멤버 함수들... namespace AAA { class Shape { private int x; // 자기 자신에서만 접근 가능 !! public int y; // 어디서든 접근이 가능 !! protected int z; // 자신이랑 자식에서만가능 !! internal int Q; // 같은 어셈블리 -> 같은 프로젝트안에서만 void Draw() { x = 10; y = 10; z = 30; Q = 40; } } class Window { } // C++에서는 여러개의 클래스로 부터 상속을 받는 다중상속이 가능했지만. // C#에서는 1개의 클래스로부터 상속이 가능하다.;; // sealed : 더이상 상속을 시켜고 싶지 않을때!! // 마지막 파생 클래스임을 의미한다 !! sealed class Rect : Shape { void Draw1() { x = 10; y = 20; z = 30; Q = 40; } } class RoundRect : Rect { } } namespace 상속 {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AAA.Shape s = new AAA.Shape(); s.x = 10; s.y = 20; s.z = 30; s.Q = 40; } }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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