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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// 구조체 : 여러가지 속성의 조합으로 하나의 새로운 타입을
// 만들어내는 방법!!
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 
#include <iostream>
 
using namespace std;
// c++에서는 구조체에도 함수들을 정의 할수 있다 !!
// 하지만, 좀더 나은 OOP구현을 위해 새로운 키워드 !!
// class : 객체의 행동과 속성을 구현하기 위한 도구 !!
 
// public :  프로그램 어디에서나 클래스 내의 멤버에 접근이 가능 !!
// private : 클래스 내부에서만 접근 가능한 멤버 
 
// struct 는 선언 하지않아도 기존으로 public의 접근 권한 !!
// class는 기본적으로 private의 접근 권한을 갖는다.
 
// 일반적인  설계 규칙!!
// 멤버 변수 : private
// 멤버 함수 : public
 
//멤버변수는 그객체의 고유한 값을 갖고 있고...
//public한 멤버 함수들을 통해서 통체 및 제어 가 되어야 한다 !!
 
 
 
class Person
{
    // 속성
private:
    float bt;
    int age;
    bool sex;
    float bw;
    char name[20];
    // 행동
public :
    void eating(){
         bt++;
         bw++;
    }
    void Sleep()
    {
        bt--;
        bw--;
    }
    void Love()
    {
        bt++;
    }
};
/*
void eating(Person ss )
{
 
}
 
void Love(Person ss)
{
 
}*/
 
void main()
{
    // C언어 방식의 프로그램
    //-> 함수 중심의 언어
    // --> 기능 중심으로 프로그램을  작성해 나간다 !!
    /*Person SolSan;
    eating(SolSan);
    Love(SolSan);*/
    // C++방식의 프로그램
    // -> 객체 중심의 언어 !! ( OOP )
    // -> 객체( 데이타)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!!
     // OOP : ㅒObject Oriented Programing !
    // --> 객체 지향 --.
    // --> 객체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작성 !!
            // Bow
    Person Bow; //객체 선언 !!
    //Bow.bt++;
    //객체 --> 실제 메모리에 로딩되는 인스턴스
    Bow.Love();
    Bow.Sleep();
     // OOP는 데이타 중심의 프로그래밍 방식 !!
 
}
</iostream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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