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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// 구조체 : 여러가지 속성의 조합으로 하나의 새로운 타입을 // 만들어내는 방법!! /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#includeusing namespace std; // c++에서는 구조체에도 함수들을 정의 할수 있다 !! // 하지만, 좀더 나은 OOP구현을 위해 새로운 키워드 !! // class : 객체의 행동과 속성을 구현하기 위한 도구 !! // public : 프로그램 어디에서나 클래스 내의 멤버에 접근이 가능 !! // private : 클래스 내부에서만 접근 가능한 멤버 // struct 는 선언 하지않아도 기존으로 public의 접근 권한 !! // class는 기본적으로 private의 접근 권한을 갖는다. // 일반적인 설계 규칙!! // 멤버 변수 : private // 멤버 함수 : public //멤버변수는 그객체의 고유한 값을 갖고 있고... //public한 멤버 함수들을 통해서 통체 및 제어 가 되어야 한다 !! class Person { // 속성 private: float bt; int age; bool sex; float bw; char name[20]; // 행동 public : void eating(){ bt++; bw++; } void Sleep() { bt--; bw--; } void Love() { bt++; } }; /* void eating(Person ss ) { } void Love(Person ss) { }*/ void main() { // C언어 방식의 프로그램 //-> 함수 중심의 언어 // --> 기능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해 나간다 !! /*Person SolSan; eating(SolSan); Love(SolSan);*/ // C++방식의 프로그램 // -> 객체 중심의 언어 !! ( OOP ) // -> 객체( 데이타)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!! // OOP : ㅒObject Oriented Programing ! // --> 객체 지향 --. // --> 객체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작성 !! // Bow Person Bow; //객체 선언 !! //Bow.bt++; //객체 --> 실제 메모리에 로딩되는 인스턴스 Bow.Love(); Bow.Sleep(); // OOP는 데이타 중심의 프로그래밍 방식 !!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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