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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System.Text; namespace 필드멤버 { class Person { // const, readonly !! // 공통점 ?? 선언과 동시에 초기화가 가능하다.. // 값을 변경 할수 없다 !! // 다른점??? // const는 무조건 값을 변경할수 없고... // readonly 생성자에서만 값을 변경할수 있다 !! private static string nation; // static멤버는 static 프로퍼티로 .... public static string Nation { get { return Person.nation; } set { Person.nation = value; } } // 클래스의 멤버 변수를 선언과 통시에 초기화 !! private const string jumin = "910101"; private readonly bool sex = false; public bool Sex { get { return sex; } } private string name; public string Name { get { return name; } set { name = value; } } private int age; public int Age { get { return age; } set { age = value; } } //프로퍼티 !! public string Jumin { get { return jumin; } } // setter/getter public string getJumin() { return Jumin; } public bool getSex() { return sex; } public string getName() { return Name; } public int getAge( ){ return Age; } public Person() { // Jumin = "001111"; sex = false; } // public void SetSex( bool b) { sex = b; } // 소멸자 !! ~Person() // 오버로딩이 불가능 !! { } }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Person p = new Person(); Person.Nation = "xxx"; } }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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