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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음 클래스를

TestClass 만듭니다.




public class TestClass {
	
	// static 초기화
	// class가 호출될 때 맨 처음 한번만 실행되는 코드
	//로고가 출력되거나 게임 등에서 Intro 만들 때 주로 사용
	static {
		System.out.println("Static 초기화");	
	}
	
	// 멤버 변수 선언
	// 선언은 클래스에 하지만 소유는 각각의 객체가 소유
	// 접근 지정자 + 특성 + 자료형 + 변수명
	
	// 멤버 변수는 초기화하지 않으면  0 or falus, null 을  가진다
	public String Academy;
	public int humans;
	public int ages;
	public double heights;
	
	//직접 불러올수 없을때  getter, setter 를 이용하여  간접적으로 불러오거나, 지정
	private String sample;
	
	public String getSample() {
		return sample;
	}


	public void setSample(String sample) {
		this.sample = sample;
	}


	//static,class 변수 선언  
	//클래스이름으로  갈수있고 객체의 변수로도 갈수있다.
	public static String school = "건양대학교";
	
	
	public void disp(){
		
		System.out.println(Academy + "," + heights);
	}


}




그리고 메인클래스의

TestClassMain 만듭니다.



public class TestClassMain {
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	
		// TestClass Main
		
		//TestClass의 객체 생성
		TestClass academy = new TestClass();
		
		//객체를 이용하여 멤버 접근'
		academy.Academy = "취업 아카데미";
		academy.humans = 20;
		academy.ages = 25;
		academy.heights = 170.4;
		// setter를 이용한 변수 내용 변경
		academy.setSample("힘내자!!");
		
		// 접근
		System.out.println(TestClass.school);
		//System.out.println(academy.school);
		//경고 이유 : 돌아가지말고 바로가라는 뜻 
		
		// OutPut
		System.out.println("아카데미 명 : "+ academy.Academy + " \n총 원  : " + academy.humans + "\n평균나이 : " 
		+ academy.ages + "\n평균신장 : " + academy.heights);
		
		academy.disp();
		
		// getter를 이용하여 출력
		System.out.println(academy.getSample());
		

	}

	
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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